본문 바로가기
저장소

프로그램 없이 손쉬운 무료 VPN 프록시 우회접속사이트 unblocksit.es

by 통합메일 2014. 7. 9.
반응형


프로그램 없이 손쉬운 무료 VPN 프록시 우회접속사이트 unblocksit.es



http://unblocksit.es



오늘은 무료 프록시 우회 접속 사이트를 소개합니다.


이 사이트는 http://proxyscript.net라는 곳에서 개발하고 운영하고 있는 사이트입니다.


우회사이트, 우회접속, 프록시, 프록시 서버주소, ip우회, 프록시 모음, ip차단 해제, 아이피 우회, 우회접속사이트 모음, ip우회 프로그램, 빠른 우회, pc 우회사이트, warning.or.kr, 프록시 프로그램, 아이피 바꾸는 방법, proxy, 프록시 우회, 1proxy, 프록시 변경, 우회 서버, 크롬 우회, 우회접속, warning 뚫기, 파이어폭스 프록시, 닷지크롬 원리, 닷지크롬, warning.or.kr 우회, 크롬 warning, proxy4free, 빠른 프록시 서버, 무료프록시사이트, 1proxy.de, 울트라서프 12.10, 같은 검색어를 가지고 검색을 하면 상당히 여러가지 검색 결과물이 도출되는데 그 중에서도 자신있게 소개할 만한 사이트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warning.or.kr이라는 사이트 때문에 이러한 검색을 하게 되는 것일 텐데요.


이 사이트의 장점은 일단 기본적인 기능에 충실하면서도 과도하게 광고가 많지 않다는 게 아닐까 합니다. 다른 프록시 사이트에 들어가보면 알 수 있는 일이지만, 보통 프록시 사이트라는 곳들 역시 광고 수입을 목적으로 하여 운영되는 곳이기 때문에 각종 광고로 도배가 되어 있는 경우가 허다하고, 그 중에서는 특히 딱봐도 음란해 보이는 광고물로 범벅이 되어서 주위의 시선에 주의하며 접속을 해야 하는 불편이 존재합니다. 하지만 이 사이트의 경우에는 광고가 아주 없는 것은 아니지만 그것이 광고인 줄도 모르게 자리잡고 있기 때문에 참 좋습니다. 위의 그림에서 Download와 Play Now라고 적혀 있는 부분이 광고입니다. 페이지에 잘 녹아든 광고라서 좋습니다.


또한 사용방법 역시 간단해서 좋습니다. 위 그림에 있는 주소창에 자신이 원하는 주소를 입력하고 이동(GO)버튼을 누르기만 하면 해당 사이트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이른바 프록시 우회 접속이라는 거죠. 




사이트 하단에 보면


Popularly blocked sites: 

 

라고 되어 있는 부분이 있는데, 이것은 뭐냐하면 중국처럼 국가에 따라서 국가 자체적으로 페이스북이나, 트위터, 유튜브 같은 사이트에 대한 접속을 차단해 놓은 나라가 있습니다. 이럴 경우에는 굳이 주소를 입력할 필요 없이 저기 있는 링크를 클릭하는 것만으로 페이스북이나 트위터, 유튜브에 접속할 수 있게 해주는 링크입니다.




추가적인 팁을 하나 더 드리자면 .prx2.unblocksit.es라는 문장을 외울 수만 있다면, 자신이 원하는 사이트의 주소 뒤에 저 문장만 붙여서 주소창에 입력하면 굳이 unblocksit.es site에 접속하지 않고도 손쉽게 바로 접속이 가능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