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부산 맛집 강추 - 송정 3대 돼지국밥

by 통합메일 2014. 10. 13.
반응형




부산 사진 여행 중에 마지막 저녁 식사로 방문한 송정 3대 국밥


나는 저 '대'자가 '大'인 줄 알고


속으로 되게 신기하다고 생각했는데


그게 아니라 세대를 의마하는 代자였다


3대를 이어온 국밥이라는 의미일터


주차할 곳을 찾지 못해 엄청 낑낑대고 다녔는데


805-5722에 전화해서 주차할 곳을 물어보니 사장님이 측면 큰 길에 그냥 대면 된다고 해주셔서 해결!


진작 전화할 것 그랬다


그렇게 하고 방문하니 30분 무료 주차권도 주셨다.


근데 막상 나갈 때는 주차료 받는 사람이 없었다는 거;;


아무튼 우리는 롯데리아 앞에 주차했었다




간판도 화려한 송정 3대 국밥



가게 앞에서는 이렇게 뽀얀 육수가 펄펄 끓고 있다.



밑반찬 세팅


여느 돼지국밥집과 다르지 않다.


점심으로 먹은 언양 불고기가 아주 그지 같았기에 기대가 컸다



주문하고 3분도 안 되어 나온 국밥


국물이 아주 굿굿굿


근데 많이 싱거워서 새우젓을 많이 넣어 먹었다.


중간중간 부추도 말아 먹고


같이 간 선생님들 모두 만족해했다.


가격은 6천원!!


6천원 이상의 기쁨과 만족을 얻었다는 기분이 들었다.


여러분


가세요


두 번 가세요


세 번 가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