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전거(로드 사이클)

2015.07.25-26 화양동(송면) 라이딩 후기

by 통합메일 2015. 7. 26.
반응형



일주일 내내 비가 내려서 영 못 타고 토요일이 되었습니다.


날 좋으면 화양동 가기로 친구들이랑 얘기를 해두었는데 날씨가 애매합니다.


날씨 어플을 두 개 쓰는데 하나는 하루 종일 비가 온다고 하고


하나는 그냥 흐리다고만 해서 헷갈렸습니다.


베란다로 나가서 하늘을 살펴보고는 일단 떠나기로 했습니다.








미원 직전에 파쓰리(필그린)까지는 여유가 있지요


.


청천 가는 길




차 가져온 친구를 만났습니다.


본의 아니게 서포트카가 되어버린



이런 사진도 얻어 보네요






원탑재 올라가기 시작


제 뒷모습이 저런 줄은 처음 알았습니다.



원탑재 정 ㅋ 벅 ㅋ


화양동 삼거리 즈음엔 이미 고도가 제법 높았던지라


피반령 보단 훨씬 수월했네요



다음날 돌아오는 길에 미원에서




돌아오는 길에는 원탑재 안 넘고 화양계곡으로 우회했는데


이륜차 통행금지 -_-;


일단 끌바를 하는데..


솔직히 클릿신고 그 거리를 모두 끌바할 수는 없어서


인적 드문 곳에서 살살 좀 타다가.. 끌다가.. 했습니다.


우회로로 쓰기는 힘들 것 같네요...




가던 날은 날이 흐려서 그런지 사람도 차도 별로 없어서 정말 좋았는데


돌아오는 날은 날씨가 너무 좋아서..


화양동에서 차들이 끊임없이 나옵니다.


갓길에 모래도 많아서 미원까지는 정말 후덜덜거리면서 복귀했어요.


아 그러고보니 펑크도 났네요.


CO2 폭탄 하나 삑사리 나서 후덜덜하고..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