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저장소

황금벌레 리모콘 서버 다운로드 링크 [안드로이드 어플]

by 통합메일 2014. 1. 5.
반응형

황금벌레 리모콘 PC용 서버 프로그램 다운로드 링크 http://www.nomadconnection.com/goldworm/xe/

구글 플레이 링크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goldworm.remotecontrol



안녕하세요. 오늘은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으로 컴퓨터를 원격 컨트롤 할 수 있는 리모콘 어플리케이션 중의 하나인 황금벌레 리모콘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영어로는 goldworm remote control이라고 되어 있는 것 같군요?


안드로이드 마켓(구글 플레이)에서 리모콘 기능이 있는 어플리케이션을 검색하면 대표적으로 유명한 것이 포도 리모콘이 있고 또 황금벌레 리모콘이 있고, 또 뭐 다른 것들도 몇 개 있습니다. 저는 그것들을 일단 깔아서 사용은 해본 인간입니다. 결과적으로 황금벌레 리모콘을 따라갈 수 있는 녀석이 없습니다. 그냥 단순히 영상의 플레이/스톱만 하려고 하는 게 아니라면, 컨트롤 과정에서 여차하면 타이핑을 할 일이라도 좀 생길 법도 하다면, 당신은 응당 황금벌레 리모콘을 사용해야만 합니다.


일단, 마우스의 감도가 다릅니다.

단축키의 다양성이 다릅니다.(아마 근데 여기서 호불호가 많이 갈릴 것 같습니다. 어떻게 자기가 알아서 단축키 맵핑을 하라고 하는데 저는 잘 못하겠더라고요.)

키보드도 입력방식을 다양하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으로 입력되는 방식이 있고, 타이핑을 다 한 다음에 문장 단위로 보내는 방식이 있습니다.

시스템 관련해서 절전모드나 종료 등과 같은 기능이 다양하게 있습니다.

그리고 UI에 신경을 덜 쓴 대신 가볍고, 빠르고, 빠릿빠릿합니다.

프로그램이 빠릿빠릿한 것보다 더 중요한 게 있겠습니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