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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장의 국민연금 가입이력 등을 확인하고자 할 때 신청하는 서식입니다.
① 발급대상 : 가입중인 사업장 및 사업장가입자, 지역가입자, 가입자이었던자
② 신청자격 : 사업장가입자, 사업장 가입중인 자, 지역가입자, 업무대행업체 등
③ 구비서류 : 국민연금 증명서 발급신청서, 신분증 등
④ 신청방법
- 전국 국민연금공단 지사에 방문하여 직접 제출
- 팩스
- 우편
- EDI
⑤ 제증명 신청서를 작성하신 후 구비서류를 지참해 신청하시면 발급해드립니다.
⑥ 공인인증서로 로그인 하시면 홈페이지 "사업장전자민원"에서도 증명서를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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