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에어비앤비(AirBnB) 결제수단 카드 등록 오류 에러 실패 해결 후기(해외거절카드검증값오류)(24시간 후에 하세요+해외 가상 카드)

by 통합메일 2023. 2. 28.
반응형

여행을 앞두고 에어비앤비를 처음으로 한 번 이용해 보려고 하는데 생각보다 진입 장벽이 있는 편이네요. 겨우겨우 숙소를 골랐는데, 결제를 하려고 보니까 결제가 안 됩니다. 카드 등록에서 문제가 생겼습니다. 이상하네요. 분명히 잘 사용하던 카드인데요. 해외 결제가 안 되는 카드인가 생각해 봤지만, 알리 익스프레스 결제를 너무나도 즐겨하고 있습니다. 해외 결제에는 문제가 없습니다. VISA카드이거나 MASTER 카드라고요.

다시 시도해주세요. 결제 수단을 주가하는 중 오류가 발생핬습니다. 입력하신 정보를 확인한 후 다시 시도해주세요.

처음에는 어플에서 시도했는데 검색해보니까 어플로 했을 때 오류가 발생해서 컴퓨터로 해서 성고했다는 후기가 있어서 컴퓨터로 해봤지만 나아지는 게 없었습니다.

실패할 때마다 폰으로 문자가

반응형

 

농협 해외가상카드번호 생성

에어비앤비에 카드 등록하는 게 자꾸 오류가 나서 방법을 찾다가 우연히 농협카드 어플에서 해외가상 카드번호 생성이라는 메뉴를 발견했다. 검색을 좀 해보니까 비단 농협 뿐만 아니라 다른

mskjh.tistory.com

뭔가 카드에 문제가 있는가 싶어서, 해외 결제가 되는 다른 카드를 사용해보기도 하고, 농협카드 어플리케이션에 들어가서 해외 가상 카드 번호를 생성해서 시도했는데 다 안 됩니다. 그래서 또 추가적으로 검색해보니까 이런 경우에는 1시간 기다렸다 해보고, 그래도 안 되면 24시간 기다렸다 해보라고 합니다. 에어비앤비에서 해킹을 막기 위해서 사용하는 기능이라는 것 같습니다. 굉장히 특이하네요. 그래서 1시간 기다렸다고 해봤는데 안 됩니다. 24시간 당첨인 모양입니다.하하하

 

그래서 하루가 지난 다음에 해보니까 됩니다.

근데 기존에 처음에 실패했던 실물카드는 여전히 안 되고요. - 이유를 모르겠네.

이번에 새로 생성해 본 해외 가상 카드 번호로 등록하니까 등록이 됩니다.

이렇게 0달러 승인 문자

그런데 이 가상 카드는 기한이 하루 밖에 남질 않아서 그냥 지워봤는데 삭제도 잘 되고요.

다시 시험삼아서 또 등록도 해봤는데 잘 등록됩니다.

하지만 최초에 오류났던 실물 카드는 뭔가 문제가 있기는 있는 모양입니다.휴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