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리뷰

오토캐드(Autocad) 2015 크랙 인증 방법(키젠 사용방법)

by 통합메일 2014. 4. 22.
반응형

 

오토캐드(AutoCAD) 2021 크랙 인증 방법 찾는 방법(키젠 필요 없음)

YouTube © 2020 Google LLC 회사명: Google LLC CEO: Sundar Pichai 주소: 1600 Amphitheatre Parkway, Mountain View, CA 94043, USA. 전화: 080-822-1450 (무료) www.youtube.com 요새는 유튜브에서 좋은 자료..

piyohiko2.tistory.com

최근에 스크린샷 첨부해서 쓴 게시물 (아래 링크 클릭 하세요.)

  1.  오토캐드(Autocad) 2015 ISO 및 크랙 다운받는 방법(토렌트)
  2.  오토캐드 2015(autocad 2015 crack) 설치 시리얼 크랙 방법 과정 (35)
  3.  오토캐드(Autocad) 2015 크랙 인증 방법(키젠 사용방법) (4)


오토캐드 까는 게 사실 처음 해보면 아주 좀 지랄이지요.

 

버전에 상관없이 크랙 먹이는 방법은 대동소이한데.

 

그 대동소이한 방법을 터득하는 데 좀 시행착오가 있을 수도 있겠습니다.

 

1.일단 오토캐드 2015를 깔아야죠.

설치파일이 ISO형식으로 되어있으니 이응, 데몬 같은 프로그램을 사용해서 가상 CD드라이브를 띄우고 거기에 이 ISO 파일을 마운트시켜서 여차저차 인스톨을 해주면 됩니다.

 

시리얼넘버(제품번호)를 물어볼텐데

 

제가 그걸 직접 알려드리지는 못하고요


그건 ISO파일 마운트 한 다음 그 드라이브로 들어가서 있는 crack 폴더 안의 install.txt를 열어보면 있습니다.

 

그 폴더 안에 들어 있는 압축 파일이 크랙/키젠 프로그램입니다. 64비트와 32비트(x86) 용이 구분되어 있으니 잘 가려 사용하세요.

 

이것만 잘 입력하면 설치 그 자체는 별로 어려울 게 없으리라고 봅니다.

 

2.크랙을 먹이는 방법

사실 이게 제일 까다로운 거죠.

 

오토캐드 실행하면 Activate 어쩌구 저쩌구를 합니다.

 

그것은 니가 설치하면서 입력한 시리얼이 야리꾸리하니까 다시 인증을 받든지 아니면 30일 평가판으로 사용을 할 것인지를 묻는 것입니다. try인가 뭔가를 누르면 아마 그냥 평가판으로 사용하게 될 것이고, Activate를 누르면 대망의 크랙 인증의 장으로 넘어가게 되는데요.

 

솔직히 말해 여기서부터는 저도 기억이 잘 안 납니다. 매번 깔 때마다 약간씩 헤매다가 결국에는 성공을 하는데요.

 

기본적으로는 프로그램이 요구하는 대로 active를 해주세요. 이 밑에 있는 영문 설명을 보시면 알겠지만 랜선을 뽑고 하라잖아요? 어지간하면 말을 들어줍시다. 암튼 인증을 하려고 하지만 될 리가 없죠. 인터넷이 안 되니까 인증이 안되는 겁니다. 그러면 프로그램은 대체 수단으로써 activate number를 불러줄 테니 거기에 맞는 시리얼 넘버를 부르라고 할 것입니다.

(그런데 이 화면을 만나기가 어렵습니다. 헤맨다는 게 바로 그거예요. your serial Numberactivate Code를 불러주는 화면을 만나면 거의 끝난 거예요. 이것저것 눌러보면서 그 화면을 찾도록 합시다.)

 

바로 이때 내컴퓨터-E드라이브(?)하여간 오토캐드ISO드라이브에 들어가서 crack인가 keygen인가 하는 폴더에 들어가서 keygen을 실행시켜 주시는데요. 이때 과감하게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을 해주세요. 방법은 파일에다 오른쪽 마우스 버튼 누르고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이렇게 하는 이유는 이 키젠이 크래킹을 하는 과정에서 컴퓨터의 메모리에 침투를 해야 하는 데 그러기 위해서는 관리자 권한을 획득해야 하기 때문인 것으로.. 짐작하고 있습니다. 아니면 말고. 다만, 사실 이것은 매우 위험한 행위로써 만일 키젠에 악성코드나 바이러스가 심어져 있다면 Open your mind, Let it go 하는 꼴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그렇게 한 다음 컴퓨터(즉 오토캐드 인증프로그램)가 불러주는 Activate Code를 블록지정하고 복사해서 키젠(Keygen)activate code에 붙여넣고 mem patch를 한 번 눌러준 다음, generate를 눌러주면 그 코드에 맞는 시리얼 번호가 나옵니다. 그걸 복사해서 다시 오토캐드 인증 프로그램의 네모난 빈칸들에 붙여넣어주세요. 칸이 좀 남겠지만 신경쓰지 않아도 됩니다. 그렇게 붙여 넣고 activate하면 성공!

 

물론 이때 실패를 하는 경우도 있을 것 같기는 한데..

 

그건

1.복사/붙여넣기 과정 어딘가에서 실수를 했을 경우.

2.메모리에 침투하는 mempatch가 제대로 안 된 경우(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하기 안 했을 경우)

가 대부분이라고 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