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114

항공촬영 2019. 11. 26.
독후감 -이만교의 『나쁜 여자, 착한 남자』 이만교의 『나쁜 여자, 착한 남자』 동명의 영화로 제작되기도 했던 『결혼은 미친 짓이다』를 쓴 작가 이만교가 쓴 책이다. 읽고 싶다고 생각되는 책의 제목을 적어 두었던 목록을 잊어버리는 바람에 엄마를 잃은 아이처럼 책꽂이 사이를 헤매다가 작가의 이름을 보고 멈추어, 제목에 이끌려 집은 책이었다. ‘나쁜 여자, 착한 남자’라니. 마치 Vive라는 발라드 듀오가 부른 노래의 제목을 연상케 하는 제목이었다. 책을 펼치고 미끄러지는 손가락으로 목차를 찾았다. 5개의 챕터로 나누어져 있었다. 주섬주섬 책의 무게라도 가늠하듯 페이지를 들춰보고서는 전에 읽었던 책에 부록으로 끼워져 있던 작품을 발견하면서 나는 깨달을 수 있었다. 이 책은 단편집이었다. 책의 목차는 다음과 같고, 단편의 순서대로 하나씩 읽어 나갔다. .. 2019. 11. 19.
제천시 장락동 서울준치과 스케일링 후기 원래 이용하던 치과는.. 따로 없었고.. 굳이 꼽자면 청전동 행복이 가득한 치과, 시내 두리연 치과, 하소동 탑치과 정도.. 두리연 치과는 새로 개업한 병원이었던 것 같은데 사랑니 발치 때문에 갔었는데 감동스러운 발치였다. 난관이던 갈고리 뿌리 아랫 사랑니였는데 잘라서 숨펑 뽑아버리시는 기적을... 몇 년 전에는 반대쪽 아래 사랑니 뽑으려고 몇 시뿐을 흔들고 흔들어 씨름했던 기억이었는데 두리연 치과는 참 좋았다. 행복이 가득한 치과는 스케일링 때문에 갔었는데 외관은 허름해도 스케일링을 하기에는 예약도 어렵지 않고 해서 좋았다 하소동 탑치과는 새로 개업한 치과답게 정말 깔끔했다. 스케일링도 나쁘진 않았다. 이번에는 탑치과나 두리연 치과 모두 예약을 잡을 수가 없어서 주변 추천을 받고 장락동 서울준치과를 방.. 2019. 11. 16.
2019 학교폭력 예방 및 해결 등 기여교원 가산점 신청서(작성 예시) 제목: 민주적 토론의 장을 통한 학교폭력 예방 (2-5반 담임, 2-5반 자율, 봉사담당) 1.[생활지도]학교폭력 예방 및 학교 규칙 준수를 위한 생활 지도 시행 - 지속적인 순회와 관찰, 상담을 통해 학교폭력을 미연에 방지하고 학교 규칙을 능동적으로 준수할 수 있도록 지도. - 담당 학급 학생들과의 지속적인 상담을 통해 학급 구성원의 관계를 파악하여 학급 폭력을 방지하고 원만한 교우 관계를 맺을 수 있도록 지도함. 2.[학급자치 지도]:학급회의, 급훈 설정, 위클래스 사진 공모전 민주적 학급 풍토를 조성하고 학급회의를 통해 학급 구성원 간의 의견을 조율하고 아이디어를 발산시킴으로써 서로의 장단점을 이해하고 조화를 이룰 수 있도록 지도함. 학생들을 한 마음으로 단합시키기 위해 공동의 목표로 급훈을 공모하.. 2019. 11. 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