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충북대 중문(충대 중문) 일본수제 라면(라멘) 우메다

by 통합메일 2014. 8. 31.
반응형





충대 중문에 일본식 라면집이 생겼다


오며 가며 종종 봤는데 정작 한참이 지나서야 방문하게 되었다


젊은 사장님이 운영하는 식당이었는데


제법 신념 있게 운영을 하셨다.


사장님 얼굴이 상실의 시대 남자 주인공인




마츠야마 켄이치를 좀 닮았다고 한다면 나만의 착각일까;


음식 사진을 못 찍어 아쉽지만..


메뉴는 단촐하다


1.수제라멘


2.수제튀김


3.히로시마 오코노미야끼


이게 끝이다.


헐헐


맛있어서 홍보 좀 하려한다고 메뉴판을 보여달라니까 메뉴판이 없다고 하셨다.


하긴.. 요즘 가게들 보면 손님들 요구 따라가느라


좀 쌩뚱맞은 메뉴도 새로 개발해서 추가하기에 바쁜데


요즘 같은 세상에 이렇게 신념 있게 장사하기도 어렵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사실 맥주가 참 맛있었는데..


내 돈 내고 마신 맥주가 아니라서..


그 맥주가 아사히 생맥주라는 걸 나중에 알게 되었다.


어쩐지........




사장님꼐서 서바이벌을 좋아하시는지


카운터 벽면에는 각종 총들이 전시되어 있었다.


AK-47

Ak-103

K2


권총들도 있었는데..


그건 모르겠고..


다음 번에는 꼭 취하지 않은 상태에서 방문을 하고 싶다.




화분까지 깨먹었는데


괜찮다고 쿨하게 넘어가주셔서 너무 감사해서


우러나는 감동에 못 이겨 쓰는 추천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