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리뷰

옵티머스GK 터치버튼 오류로 청주 사창동 LG전자서비스센터 방문 후기

by 통합메일 2014. 11. 4.
반응형

어느날 갑자기


내가 사용하는 스마트폰 옵티머스 GK의 하단 터치 버튼이 사망하는 일이 일어났다.


아니 의사양반 이게 무슨 말이오 내가 고자라니


그런 심경으로 주말을 보내고


월요일이 되자마자 LG전자 고객센터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서비스센터 방문예약 접수를 했다.


마침 가까운 곳에 서비스센터가 있었고


당일 4시에 비는 시간이 있었다






예약을 하면서도 좀 의아했다


아니 저기에 LG전자가 있었던가?


자주는 아니지만


며칠 전에도 지나쳤던 곳이었는데


그런 곳에 LG전자가 있었다는 게 생소했다


하여간 지도가 있으니 어찌어찌 잘 찾아갔다







보통 그렇듯이 이곳도 서비스센터는 2층에 위치하고 있었다


예약 내용을 출력한 종이를 내미니 손쉽게 예약 확인이 되었다


확인하고 기다리는 내내 직원들의 친절에 혀를 내두르게 되었다


아마도 고객만족 점수 같은 게 빡쎄게 돌아가는 모양이리라


잠시잠시 기다려 상담을 받았다


단말기에 폰을 연결하는 등 이리저리 만져보시더니


전면 터치패널 전체를 교체해야 한다고 하셨다


좋기도 하고 무섭기도 하고


메인보드 교체가 아닌게 어딘가


15분 정도 걸렸던 것 같다



만족만족 대만족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