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서부동 청해짬뽕 후기(해물짬뽕+탕수육)

by 통합메일 2020. 5. 30.
반응형

7,000운 짜리 해물짬뽕
반찬들
탕수육

저녁 시간에 방문한 청해짬뽕.

짬뽕 전문전인만큼 해물짬봉을 주문했다.

루 라든지, 짬뽕타운 같은 곳들과 비교하면 어떨까 궁금하기도 했다.

일단 장점을 따져보자면 탕수육의 경우에는 9천웑자리 작은 메뉴가 있어서 아주 딱 좋았다.

다만 짬뽕의 경우에는 뭐 엄청나게 뛰어나다는 느낌은 안 들고.. 특히 나 같은 경우에는 미더덕을 싫어하는데.. 미더덕이 들어 있어서 좀 더욱더 별로였던 것 같다. 나는 차라리 탕수육이 더 마음에 들었는데 동행자는 둘 다 별로라고 해서ㅎㅎ 민망했다랄까. 하여간 나는 탕수육의 맛과 가격대가 참 안성맞춤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