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청주시 장성동 애드립 레스토랑 후기

by 통합메일 2021. 2. 25.
반응형

place.map.kakao.com/1900055543

 

애드립

충북 청주시 서원구 2순환로1814번길 72-9 (장성동 111-15)

place.map.kakao.com

 

분위기가 참 근사했던 애드립

적절한 어둠이 따스하게 작용하는 공간이었다.

리뷰를 보다 보니까 뭔가 서비스적인 측면에서 문제가 있나 생각했는데

처음 입장에서 나올 때까지 서비스적 차원에서 어떤 불쾌감이랄지 혹은 문제점을 느끼지는 않았다. 어쩌면 저러한 리뷰의 효과일지도 모르겠고 흠흠흠.. 하여간 나는 그랬다.

 

[센스가 부족하고, 매너가 없다.]라고 평가되었는데 대체 어떻게 했다는 것인가? 살갑지 않았다는 것인가?

 

우리의 경우에는 주문할 때 질문했을 때 잘 설명해주었고, 우리가 주문하는 메뉴 중에 성격이 겹치는 메뉴에 대해서는 사전 고지도 충실히 해주었다.

 


다만 가격대는 좀 쎄다고 보는 게 맞을 것 같다.

 

일단 메인메인 디쉬라고 할 수 있는 스테이크가 5만원 돈이다.

 

어떤 느낌의 스테이크냐 하면

 

캐나다 밴프에서 먹었던 뉴욕 스테이크 같았다.

 

매우 연하고 맛있는 고기..

 

근데 비싼 고기.

 

다른 파스타류들도 체감상 좀 비싸게 느껴졌다.

 

객관적으로 좀 비싸다.

 

 

코스요리도 두 개가 존재했는데

 

싼 게 1인당 5.4만원이었다.

 

가격 설정을 애매하게 해놔서

 

여차하면 미친척하고 1인당 5.4만원짜리로 갈 뻔하다가

 

다시 정신줄을 다잡고.. 그냥 적당히 주문하는 선에서 마무리 지었다.

 

식전빵은 제공되었다.

 

다만 이 정도의 가격대임에도 불구하고..

 

에이드 서비스나.. 디저트가 따로 없다는 게 약간은 충격과 공포이기도 했다 ㅎㅎㅎ

 

어쩌면 위의 악플은 서비스보다는.. 가격 때문에 충격을 받아서 그러는 게 아닐까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