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리뷰

YES24에서 클레버 타키온 GaN PD PPS 접지형 83W 고속 멀티충전기 G224PQ 구입

by 통합메일 2023. 1. 23.
반응형

정상 충전기
비정상 충전

기존에 사용하던 충전기에 뭔가 문제가 생긴 게 틀림 없습니다. 충전되는 속도가 너무 느리고 쓸데 없이 발열만 엄청나게 발생합니다. 이거 어딘가에서 전기가 새는 것도 아니고 뭐가 문제인지 모르겠습니다. 다른 충전기에 물려보니까 잘 충전되는 걸 보면 스마트폰의 문제는 아니고 충전기의 문제인 것 같습니다. 고속충전을 지원하는 스마트폰이기 때문에 2천 넘는 전류를 받아 먹어야 정상인데 이 충전기는 PD충전을 지원하면서도 고작 꼴랑 350 정도의 전기만 주고 있습니다. 그것도 경우에 따라서는 100 이하로 떨어지는 경우도 허다합니다.

 

결과적으로 나중에 알고보니 충전기의 문제가 아니라 충전 케이블의 문제였던 거지만.. 이때는 충전기가 문제인 줄 알고 얼른 다른 충전기를 구입했습니다. 마침 YES24에서 제가 반가워할만한 스펙의 충전기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었다.

클레버 타키온 GaN PD PPS 접지형 83W 고속 멀티충전기 G224PQ

평소 접지형을 갖고 싶기도 했기 때문에 더욱 반가운 스펙이었다. 게다가 무려 83w까지 지원하다니 와우

좀 복잡하기는 한데.. 여러 포트를 동시에 사용하는 경우에는 전기를 좀 나눠쓰게 된다.

실물도 아주 고급지도 깔끔하게 생겨서 마음에 든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