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저장소

프로그램 없이 막힌 사이트 우회(프록시,IP우회) - http://agoodproxy.com

by 통합메일 2014. 3. 23.
반응형

이따금 웹서핑을 하다보면 방송통신심의위원회의 도메인 차단 설정으로 인하여 접속이 불가능한 사이트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에는 불건전한 내용에 대한 접속을 방지하기 위한 목적에서 수긍할 수 있는 부분이 있는 것이지만 어떤 경우에는 의아하다 싶을 정도로 이해가 가지 않는 경우도 있는 것입니다. 때문에 그런 경우에는 사이트 우회 프로그램을 이용하거나, 이러한 사이트 우회 프록시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방법이 있겠습니다. 인터넷 검색창에 프록시 혹은 사이트 우회라는 키워드로 검색을 하면 매우 다양한 사이트들을 만날 수가 있는데, 개중에는 지나치게 많은 광고가 따라붙거나, 속도가 느리거나, 이상한 악성코드가 깔리는 경우도 있어서 사용함에 있어서 적잖이 꺼려지는 것도 사실입니다.

 





웹서핑을 하다보면 방송통신심의위원회의 심의에 따라 차단된 사이트들이 있습니다. 이런 사이트들 중에는 꼭 필요한 정보들이 있는 경우가 있어서 매우 답답하지요. 그나마 그 사이트가 아직 확인하지 못한 사이트라면 좀 괜찮을지 몰라도 평소에 자주 방문하던 사이트였다면 가슴이 철렁 내려앉게 될지도 모릅니다. 아니 차단이라니.

 

혹은 이런 이유 이외에도 여러가지 다양한 이유로 우회 접속을 해야 하는 경우가 있을 수 있겠습니다. 그럴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IP주소를 우외시켜주는 프록시 우회접속 사이트들입니다.

 

오늘은 테스트를 해 본 결과 상당히 깔끔하고 빠른 속도를 보여주는 녀석을 추천하고자 합니다.

 

프록시 우회접속을 한다고 IP추적이 불가능해지는 것은 아니니 오해 없으시길 바랍니다.

 



http://agoodprox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