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리뷰

11번가에서 구입한 타임플래닛 세이코 프리미어 AS 연락처

by 통합메일 2019. 2. 24.
반응형

배송정보보

DELIVERY

타임플래닛(TIMEPLANET)은 평일 오후 4시 이전, 토요일 오후 12시 이전에 입금 확인되시면 당일 발송해 드리고

있으며, 일부 상품의 경우 재고 확인을 위하여 발송이 지연되실 수 있습니다. ☞ 대한통운택배의 상품 위치는 https://www.doortodoor.co.kr, 1588-1255 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 기본 배송일은 1박 2일입니다.(도서산간 및 일부 지역 택배사 사정에 따라 1~2일 정도 늦어질 수 있습니다.) ☞ 상품 수령 후 상품 상태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착용 후 교환/반품 받으실 수 없습니다.)

도서산간 지역(일부지역 배송불가) 및 다수 주문 시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HE

교환 및 반품 EXCHANGES REFUND

☞ 고객 변심에 의한 교환 및 반품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왕복택배비 5,000원/도서산간, 고가상품 제외) ☞ 교환/반품은 배송 완료 후 7일 이내에 가능하며, 구성품(시계, Tag, 더스트 백, 보호 법, 케이스 등) 분실 및 훼손시에

교환/반품 불가능합니다. 교환/반품 접수 없이 임의로 반송한 경우 환불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상품 특성상 미세한 스크래치는 교환/반품 사유가 될 수 없습니다. ☞ 교환/반품 시 대한통운택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타택배 이용 시 반송되며, 50만원 이상 상품은 보험 추가 후

보내주셔야 합니다. 편의점 택배 GS25, CU 이용 시에는 추가요금이 발생합니다.)

U 시계 착용 시 주의사항 HOTICE

이 시계는 자석에 가까이하게 되면, 일일 오차가 발생되거나 오작동을 일으키는 원인이 됩니다. 이 시계는 정밀제품이기 때문에 작은 충격에도 내부손상이 올 수 있습니다. 충격, 떨어뜨림에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오토매틱 시계는 하루 오차(수십초~수분)가 발생하며, 하루 8시간 이상 착용하시면서 충분히 충전해 주셔야 합니다. 시계는 물에 닿지 않는 것이 좋으며, 200M 이상 방수가 되더라도 용두가 열려 있거나 수중에서 버튼이 눌러져 있을 경우 방수가 되지 않습니다.(수중에서 용두 조작 및 버튼 조작 금물) 1 30M 생활방수, 간단한 세면 정도만 가능. - 50M 생활방수, 간단한 세면 및 간단한 비를 맞는 정도만 가능. A 100M 세면 및 비에 비교적 방수가 잘 되며, 간단한 수영 가능.

200M 수영 및 간단한 다이빙까지 가능. 온도가 너무 높거나 낮은 곳에 오래 방치해 두면 고장의 원인이 되며, 급격한 온도 변화가 생기는 경우 방수가 되지 않습니다. 사우나, 목욕탕, 샤워, 스파에서는 착용을 금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A/S

224

A/S & CUSTOMER

판매된 모든 시계는 타임플래닛을 통해 1년 동안 무상 A/S 해드리고 있으며, 제조과정 문제로 인한 고장 등 (시간 멈춤, 오차 발생 등)을 보증해 드리고 있습니다.(단, 소비자 과실 제외 임의 개봉, 외부 충격, 소모품 교체 등) 도 보증서는 모두 포함되어 있으며, 일부 브랜드의 경우 매뉴얼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F CASIO, GSHOCK의 원산지는 일부 모델의 경우 CHINA 혹은 THAILAND로 혼용되어 있습니다. 1모든 시계는 생활방수 처리가 되어 있으나, 세면, 목욕탕, 샤워, 수영장에서는 착용을 금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기압으로 인해 습기가 찰 수 있으며, 방수 문제는 보상받으실 수 없으므로 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F 타임플래닛은 소비자피해보상, 분쟁조정기준 및 환불지연에 따른 배상금은 공정거래위원회 기준을 따르고 있습니다. 1타임플래닛 약관 http://tplanet.img.or.kr/timeplanet/image/image_common/image_agree.JPG F 시계의 순도 및 중량에 대해서는 제조사에서 제공되지 않습니다. 1색상과 밝기는 해상도나 모니터 사양에 따라 약간씩 차이가 있으며, 시계 케이스의 경우 일부 변경되실 수 있습니다.

A/S 및 고객문의 : (02)3283-0354(평일 오전10시~오후5시, 토요일 오전 10시~오후12시) F E-mail : timeplanet@hotmail.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