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리뷰

제스파 목어깨 마사지기 사용 후기

by 통합메일 2021. 2. 25.
반응형
 

제스파 목어깨 안마기 ZP864S : 네이버 쇼핑

안마방식 : 주무름, 부가기능 : 온열기능, 안마부위 : 목

search.shopping.naver.com

이거랑 비슷한 데 또 좀 다르다.. 내가 받은 건 강도 조절 기능이 없다.

그냥 전원/방향/온열 기능 버튼만 있다.

뭔가 좀 더 마이너한 버전이 아닐까?

하여간 박스는 이렇게 생겼다. [나의 소중한 사람 어깨를 부탁해]

노란색인 이유가 있는데

이 제품은 내가 카카오톡 선물로 받은 제품이기 때문이다.

그래서 카카오톡의 시그니쳐 컬러라고 할 수 있는 노란색 박스에 담겨진 제품이었다.

개봉박두

개봉

구성품은 이렇다.

본체, 케이스, 목부위 덧대는 천, 케이블(DC), 차량용 케이블

어댑터 12볼트 2A
사용설명서
온열버튼, 온오프버튼, 방향버튼

강도조절 따위는 없다.

뭐.. 뻔하다. .근데 등마사지, 허리마사지. 배마사지. 엉덩이 마사지 등도 할 수 있다고 한다.
보증

실제로는 대략 이런 뽐새가 나는데

저 목 부위에 마사지볼이 돌아가는 부분에 불이 들어와서 생각보다 멋지다.

누가 보면 아크 원자로라도 작동하는 줄 알 것 같다 ㅋㅋㅋ

뭔가 때로 유난히 뒷목이 결리는 그런 날 사용하면 좋지 않을까?

하여간 혈액순환에는 확실히 좋을 것 같다.

그리고 저기에 양 팔을 끼고 스마트폰을 하거나 TV를 보는 자세가 생각보다 안락하고 편안해서 마음에 들었다. 그리고 온열기능의 경우에는 크게 기대하기 힘든 것 같다. 세븐라이너의 경우에는 온열기능의 효능이 상당히 강력했는데 이 제품은 그 정도까지는 아닌 것 같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