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저장소

사이트 ip 우회 프록시 접속 서버 모음 사이트들(http://www.warning.or.kr)

by 통합메일 2014. 1. 22.
반응형


웹서핑을 하다보면 방송통신심의위원회의 심의에 따라 차단된 사이트들이 있습니다. 이런 사이트들 중에는 꼭 필요한 정보들이 있는 경우가 있어서 매우 답답하지요. 그나마 그 사이트가 아직 확인하지 못한 사이트라면 좀 괜찮을지 몰라도 평소에 자주 방문하던 사이트였다면 가슴이 철렁 내려앉게 될지도 모릅니다. 아니 차단이라니.


혹은 이런 이유 이외에도 여러가지 다양한 이유로 우회 접속을 해야 하는 경우가 있을 수 있겠습니다. 그럴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IP주소를 우외시켜주는 프록시 우회접속 사이트들입니다.


오늘은 테스트를 해 본 결과 상당히 깔끔하고 빠른 속도를 보여주는 녀석을 추천하고자 합니다.


프록시 우회접속을 한다고 IP추적이 불가능해지는 것은 아니니 오해 없으시길 바랍니다.




http://www.freeproxylists.net/





http://www.publicproxyservers.com/proxy/list1.html









http://prx.centrump2p.com/english/







http://www.proxylists.net/jp_0.html


  1.  차단 사이트 IP 우회 프록시 접속 추천 서버 URL 링크 모음
  2.  사이트 ip 우회 프록시 접속 서버 모음 사이트들
  3.  실시간 추천 사이트 우회 프록시 서버리스트 목록을 제공해주는 사이트
  4.  IP주소와 위치 확인 사이트(아이피주소 보는 법) - http://ipconfig.co.kr
  5.  프로그램 없이 막힌 사이트 우회(프록시,IP우회) - http://unblocksit.es
  6.  인터넷 프록시 IP 우회접속 사이트(online proxy bypass site) 추천 - NewIPNOW.com
  7.  [즐겨찾기 추천]우회접속 프록시 사이트 모음 (Online proxy bypass site list)
  8.  [즐겨찾기 추천]우회접속 프록시 사이트 모음 (Online proxy bypass site list)
  9.  [즐겨찾기 추천]우회접속 프록시 사이트 (Online proxy bypass site)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