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청주 맛집-꿀꿀이 연탄구이집(사창동 사창시장 )

by 통합메일 2014. 4. 30.
반응형






고기 맛집의 기준은 무엇일까.


맛도 맛이지만,


맛집의 기준이 되는 <가성비>를 생각해 볼 때


정말이지 그야말로 1인분 다운 1인분을 먹을 수 있는 곳이야 말로


맛집의 기본적인 요건을 갖춘 고깃집이 아닐까 하는 생각을 해본다.


오늘 소개할 곳도 바로 그러한 1인분 다운 1인분을 먹을 수 있는 곳이다.


<꿀꿀이 연탄구이집>


청주시 흥덕구 사창동 사창시장에 있다.


후배의 소개로 가게 되었다.






우리가 먹은 것은 생목살구이다.


1인분에 1만원


그 날 우리는 세 명이서 딱 3인분을 먹었고


딱 좋았다.





장소가 협소하여 실내에도 테이블에 세 개 밖에 안 되고..


밖에서 먹기로 했다.


바깥 바람도 시원하고..


연탄구이는 역시 바깥에서 먹어야 하지 않나 하는 생각도 들었다.






소금을 주는데


이게 좀 묘하다


깨소금 같은데.. 정체를 모르겠다




불판의 간격이 넓어서 마늘을 구우면 50%는 떨어지는 것 같아서 그게 좀 아쉬웠다.


같이 간 녀석들이 아직 나이가 어려서 그런지 고기를 못 구워서


결국은 내가 집게를 좀 들었다.





알맞게 구워졌고


기름장에 찍어 먹으니 맛이 담백 고소 일품이다.


돼지고기 외길 30년의 입맛으로 판단하건대


괜찮은 고기라는 생각이 들었다.



목살 3인분 = 30,000

소주 4병 = 12,000

밥 3공기 = 3,000


최종 계산 = 45,000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