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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도 오랜만에 하는 거라서 이렇게 다시 숙지해서 알려드리는 게 나을 것 같네요.
이루어지는 작업은 크게 3가지입니다.
1.직원 상황 관리 2.지시/전달사항 관리 3.학교일지 생성 및 승인 신청 |
1.직원 상황 관리(교육과정 - 학교일지 관리 – 직원 상황 관리)
들어가셔서 <추가> 누르시고, <복무 자료 가져오기> 누르시면 현 시간 기준으로 각종 근무상황이 자동으로 입력됩니다. <저장> 누르면 끝입니다.
2.지시/전달사항 관리(교육과정 – 학교일지 관리 – 지시/전달사항 관리)
이 작업은 이전 날짜의 기록사항을 참고해서 수작업으로 타이핑이 좀 필요합니다.
제목: 지시/전달사항
내용: 이전 날짜 기록사항 타이핑해서 넣어주시고요. 근무자 이름만 바꿔주시면 됩니다.
3.학교일지 생성 및 승인신청(교육과정 – 학교일지 관리 – 학교일지 조회)
들어가셔서 해당 날짜 생성 클릭하시고, 날짜(붉은색 글씨) 클릭하셔서 내용 확인하시고, 우측 상단의 승인요청 눌러서 근무하시는 관리자(교장 or 교감)께 결재 올리시면 됩니다.(초과근무랑 똑같겠네요.)
만들고 보니 방학 근무함에 들어있는 안내자료와 별 다를 게 없네요. 추후 방학 근무하실 때 이렇게 진행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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