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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무

NEIS 학교일지 작성법 - 2018년 기준

by 통합메일 2019. 2. 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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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도 오랜만에 하는 거라서 이렇게 다시 숙지해서 알려드리는 게 나을 것 같네요.

이루어지는 작업은 크게 3가지입니다.

1.직원 상황 관리

2.지시/전달사항 관리

3.학교일지 생성 및 승인 신청

 

1.직원 상황 관리(교육과정 - 학교일지 관리 직원 상황 관리)

 



들어가셔서 <추가> 누르시고, <복무 자료 가져오기> 누르시면 현 시간 기준으로 각종 근무상황이 자동으로 입력됩니다. <저장> 누르면 끝입니다.

 

2.지시/전달사항 관리(교육과정 학교일지 관리 지시/전달사항 관리)

 

이 작업은 이전 날짜의 기록사항을 참고해서 수작업으로 타이핑이 좀 필요합니다.

제목: 지시/전달사항

내용: 이전 날짜 기록사항 타이핑해서 넣어주시고요. 근무자 이름만 바꿔주시면 됩니다.

 

3.학교일지 생성 및 승인신청(교육과정 학교일지 관리 학교일지 조회)

 

들어가셔서 해당 날짜 생성 클릭하시고, 날짜(붉은색 글씨) 클릭하셔서 내용 확인하시고, 우측 상단의 승인요청 눌러서 근무하시는 관리자(교장 or 교감)께 결재 올리시면 됩니다.(초과근무랑 똑같겠네요.)

만들고 보니 방학 근무함에 들어있는 안내자료와 별 다를 게 없네요. 추후 방학 근무하실 때 이렇게 진행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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