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강제동 김밥천국 김밥과 라볶이 후기

by 통합메일 2020. 5. 30.
반응형

내부의 모습

언젠가 우연히.. 대화를 하다가 아주 맛있는 김밥집이 있다는 소식을 듣게 되어 머리를 자르는 김에 근처에 있어서 가보게 되었다. 강저동 코아루 파크 맞은편 상가에 위치한 곳인데 약간 깊이 들어가 있는지라 잘 안 보이기도 해서 인지도의 측면에서 어려움이 좀 있을 것 같았다.

뭘 먹을지는 이미 생각하고 왔지만 그래도 찍어보는 메뉴판

물, 반찬, 국물은 셀프입니다.

9시까지 하시는구나.. 쉽지 않은 일이다 정말.

두세번째 일요일은 휴무를..

그나저나 정말 많은 메뉴를 다루고 있는 점이 인상적이었다.

골목식당 보면 메뉴 이렇게 많으면 안 좋다고 했지만;;;; 뭐 능력이 되시겠거니;;

그리고 음식이 나왔는데 생각보다 정말 빨리 나와서 놀랐다.
김밥의 맛은 매우 준수한 편이었다.
라볶이의 맛도 괜찮았다.

라볶이의 경우에는 약간 긴가민가하는 게 좀 있기는 했는데 그래서 좀 나중에 다시 한 번 더 먹어보고 싶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