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기록

코로나 의심 증상 기록 후기(발열, 근육통)

by 통합메일 2021. 5. 15.
반응형

나는 지금 코로나 검사를 받고 결과를 기다리고 있는 중이다. 과연 렬과가 어떻게 나올지는 모르겠는데 음성으로 나오면 안심하고 다 잊어버릴 것 같아서..

그러니까.. 이상하다는 걸 언제 처음 느꼈냐면.. 어제 점심 즈음이었다. 식사를 하러 딱 앉았는데.. 이상하게 몸이 뜨겁다는 생각이 확실하게 많이 들었다.

인후통? 그게 그 목구멍이 침 삼킬 때 아픈 거라면 나는 그런 증상은 전혀 없었다. 목은 전혀 아플 기색이 없었다.

오한이라기 보다는.. 더웠다. 갑자기 날이 더워진 날이기도 했고.. 참 더웠다. 체온 조절이 안 되는 느낌이 강했다. 엎친데 덮친 겪으로 해야 하는 일도 많아서 계속 돌아다니고 땡볕에도 나가야 했기 때문에 정확히 내가 왜 아픈지 감이 잘 안 잡혔다.

그리고.. 가장 인상적인 것은 근육통이었다. 그 왜 몸살 걸렸을 때처럼 팔뚝 같은 부분이 좀 결렸다. 타이핑을 칠 때는 손가락이 아팠다.

후각에도 문제는 없다. 냄새 맡을 것이 마땅치 않아서 정수리를 문질러 손가락 냄새를 맡았다. 땀도 많이 흘린 날이었기 때문에 효과가 직빵이었다. 후각에 문제는 없다.

콧물도 없다. 오히려 평소보다 코가 뻥 뚫린 느낌이 강하다.

기침 제로..

아.. 그럼 이 정도면 코로나는 아닌 건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