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기록

예술의 전당 한가람 미술관 아트샵

by 통합메일 2021. 6. 20.
반응형

전시를 보러갔다가 웨이팅 하는 시간에 들른 한가람 미술관 아트샵이다. 재미있는 작품들이 생각보다 많았는데, 나의 시선을 주로 사로잡은 것들은 만화 작품이었다. 땡땡의 대모험을 그린 에르젠이라든지... 일리야 밀스타인 같은 작가들의 작품이 마음에 들었다.

 

땡땡의 대모험과 관련된 액자 상품들의 경우에는 인터넷으로도 구입할 수 있었는데 인터넷에서 판매하는 제품이랑 가격이 완벽히 똑같았다. 그러니까 여기에서 직접 구매한다고 해서 특별히 손해보거나 하는 건 아니라는 생각이 들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