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가족여행 - 청평 항아리손칼국수 후기

by 통합메일 2015. 7. 31.
반응형







2015년 여름에 가족여행으로


아침고요수목원, 쁘띠프랑스, 남이섬 등을 둘러봤습니다.


맛집을 찾다가 어머니께서 칼국수 같은 걸 좋아하셔서 선택한 항아리손칼국수!


칼국수 집인데 사장님께서는 닭한마리라는 메뉴를 추천하시더군요. 3만원 후반대였던 것 같은데..


근데 다른 가족들이 닭을 다 별로 안 좋아하는지라..


극구 추천을 하시는데도 불구하고 칼제비, 김치전, 막걸리를 먹었습니다.


결과적으로 평가는 so so


어머니께서는 좋았다고 하셔서 다행스럽게 생각하지만,


크게 매리트를 느끼기는 힘들었다는 생각.


여행 내내 이 부근 음식점들이 대강 이렇구나 싶었다지요 ㅎㅎ


근데 뭐 내가 사는 동네 아니면 맛집 찾아가기가 어디 쉽나요.


다 그렇게 이해하면서 여행하는 거지요 뭐~ 헤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