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2017년 여름에 방문한 전주 마리 호텔과 전주구룡수산활어회센터

by 통합메일 2017. 11. 9.
반응형




2017년 여름에 군산에 이어 방문한 전주!

전주에서는 마리 호텔에 묵었다.

모텔촌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사실 모텔이라고 보는 게 맞을 것 같긴 한데

하여간 호텔의 구색을 갖추려고 애쓰는 모습이 보인다.


시설은 뭐 괜찮은데

에어컨 곰팡내가 좀 나서 일행이 첫인상이 안 좋아했다.


개인적으로는 변기 도기가 참 맘에 들었다.

엉덩이를 떼면 자동으로 물이 내려갔던 거 같은데 맞나.


하여간 이 곳의 장점은 지하에 위치한 당구장이랑 안마의자다.

스크린 골프도 있었는데, 이건 고장나서 할 수가 없었다.

할 수 있었다면 아마 이후로도 스크린 골프장을 종종 찾지 않았을까.

하여간 하지 못했다.


하지만 함께 안마의자와 당구를 정말 재미나게 했다.

편의점에서 수입맥주를 1만원어치 사서는 마시면서 하는 데 정말 재미있었다.






그날 밤에는 또 회를 찾았다.

전날 군산에서 회 먹는 데 실패했기 때문에 참담했다.

그래서 이번에는 좀 잘 먹어보려고 애를 썼다.

맛집을 찾아서 택시를 타고 갔는데 하필 문을 닫았다.

그래서 택시 기사님에게 물어서 추천을 받았고

숙소 근처에 괜찮은 횟집을 소개받을 수 있었다.


사실 택시기사님에게 얻은 가장 좋은 정보는 삼백집이었다.

전주에서는 매우 보편적인 식당이었는데

우리는 도통 가볼 생각을 못했는데 택시 기사님의 이야기를 듣고는 가볼 생각을 하게 되었던 것이다.


하여간 이 식당에 갔는데

군산과는 달리 물고기 KG로 값을 받았다.

군산이 경우에는 많은 횟집들이 사람 머릿수로 가격을 책정했다.


스끼다시도 과하지 않고 적당했고,

회와 매운탕도 그럴 듯 했다.

하지만 역시 내 인생 최고의 횟집은 주문진 우보횟집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