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메이린 한수위 돌잔치 후기, 내부 사진

by 통합메일 2021. 8. 13.
반응형

충북 청주시 서원구 2순환로 1490
이 건물 2층에 있는데.. 다른 식당들 간판 때문에 잘 안 보이는 편이다
Meiilin 중식 퓨전 훼미리 코스 요리

나도 이름은 맨날 들었지만 실제로 와보기는 처음이다.

1층에는 별 게 없다. 식당은 2층에 있다.

1층 공간을 과감하게 희생시켰다.

이렇게 2층으로 안내하는 표지판이 붙어 있었다.
2층 복도
코로나 시국에서 간소하게 돌잔치를 할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되어 있다.

마이크 시스템과 보면대.. 테이블..

사진에는 보이지 않지만 빔프로젝트와 스크린도 있었다.

좀 더 넓게 찍어 본 화면 총 네 테이블이 있어서 16명까지는 앉을 수 있을 것 같았다.

돌잔치 선물로 기본적으로 반지를 준비하기는 했지만,

꽃을 선물하면 참 좋은 것 같았다.

앰프와 마이크가 마련되어 있다.
돌잔칫상을 세팅할 수 있는 테이블
좋다. 준비해 온 꽃을 세팅하니 안성맞춤
본의 아니게 떡집 광고

떡하니

010-3329-4242

1인당 5만5천원짜리 코스요리 스타트

아래는 다른 방들 사진들이다. 마침 다 열려있고 비어 있어서

최대 60명까지의 인원을 수용할 수 있다고 한다
카운터 쪽에 건담 프라모델이 엄청 많았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