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기록

인터넷에서 구입한 몽쉘통통

by 통합메일 2012. 4. 29.
반응형

인터넷에서 몽쉘통통 구입



고시원에 사는데 급식을 먹기 때문에 평소에는 입에 대지도 않던 초코파이류 과자들을 찾게 된다. 정말이지 군대 훈련소에서도 찾지 않았던 과자들인데 이곳 생활 한 두 달 만에 완벽하게 초코파이에 목메는 나를 발견하며 나는 실소를 금할 수 없었다.

나를 아는 사람들, 특히 가족들의 반응 역시 마찬가지였다. 환경이 사람을 얼마나 변하게 만드는지 모두 다 내심 그 위력에 놀라는 눈치인 것도 같았다. 아무튼 그래서 처음에는 초코파이를 두 상자 정도 사서 먹었다. 일반적인 크기의 상자가 아니라, 다소 큰 사이즈의 모델이었는데 한 박스에 20개의 초코파이가 들어 있었고, 도합 40개의 초코파이를 맛있게 먹었다. 그런데 처음에는 그렇게 맛있어서 하루에 3개씩 꼭 먹어지던 것이 나중에는 결국 질려서 조금씩 안 먹게 되었다. 그러던 중에 우연히 몽쉘통통을 먹을 기회가 있어서 먹어봤더니 초코파이와는 다른 재미가 있었다. 초코파이가 알찬 느낌이라면 몽쉘통통은 제과점에서 파는 베이슈를 연상시키는 식감이었다. 그래서 벼르고 벼르다가 인터넷에서 몽쉘통통 4박스를 주문하게 되었다. 한 박스 당 12개라서 총 48개의 몽쉘통통을 배송비 없이 11,600원인가에 구매할 수 있었다.



배송되어 온 박스를 까니 몽쉘 박스들이 영롱한 빛을 발하고 있었다. 순간 광채를 본 것도 같았다.




박스에서 꺼내서 다시 한 번 더 찍었다.




원래는 초코파이로 가득했다가 이제는 다시 텅 비어버렸던 서랍 속에 한 박스씩 차례대로 부어나갔더니 꼭 알맞게 가득 채워졌다.


앞으로 이 녀석들과 함께 할 오붓한 시간이 기대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