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제천 명동왕족발 족발 중간 사이즈

by 통합메일 2015. 11. 13.
반응형









제천에서 은근히 족발집을 자주 간다.


장락동에 있는 아파트 골목에 있는 거 하나,


청전동에 있는 족발귀신..


그리고 서부동이라고 해야 할지.. 배우장 목욕탕 지나서 형석 아파트 쪽에 있는 골목에 있는 명동왕족.


아는 동생 집 앞이라 가봤다.


맛집이라고 하더라.


맛있었다.


돼지고기 외길 31년을 걸고 말하자면,


엄......................청나게... 맛있는 것은 아니었다.


여태까지 족발에서 그런 맛을 느껴본 적은 없고.


41,000원이 나왔는데 그 돈이 그리 아깝게 느껴지진 않았다.


아깝지 않은 정도가 80%


아까운 정도가 20%


이 정도인 것 같다.


남자 둘이 中을 먹었다. 32,000원 여기에 소주2 맥주1 먹으니 딱 41,000원 계산 맞다.


먹는데 힘들지 않았다. 배 부르게 딱 맞았다. 서로 많이 허기가 진 상태였다. 특히 내가.


허기진 남자 둘이 먹기에 중간 사이즈가 맞을 것 같다.


둘이 먹은 것 치고는 많이 나온 돈이다.


그래도 괜찮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