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저장소

2013년 11월 구글 애드센스 수익공개(November 2013 release of Google Adsense revenue)

by 통합메일 2013. 12. 8.
반응형



안녕하세요

매월 7일은 구글 애드센스 수익이 정산되는 날이지요.

처음으로 수익을 공개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지난 한 달 동안 11,125 건의 페이지뷰가 있었고 그 중에 47건의 광고 클릭이 발생하여 9.58달러, 즉 우리 돈 10,100원 정도를 벌었습니다. 이런 페이스라면 출금가능한 금액인 100달러까지는 10개월이 걸린다는 계산이 나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ello

7 days of every month from Google Adsense revenue settlement yijiyo day.

The first time been able to return to the public.

Over the past month there were 11,125 page views during the 47 ad clicks that the $ 9.58, that is the money we earned about 10,100 won. If such a face amount of $ 100 for withdrawal takes 10 months until I get the calculation.



하여간 지난달 제가 이룬 발악을 보시면, 방문자 수가 보통 한 달 평균 3천 명 정도였는데, 3배에 육박하는 1만 명까지 끌어올렸습니다. 포스팅을 통한 발악이지요 뭐;





Anyway, you'll find the last month, I achieved hurray, usually one month the average number of visitors was around 3,000 people, nearly three times the ramping up to 10,000 people. Well hurray yijiyo through contributions;



광고 크기를 보면 현재 페이지에서 보고 계시는 상하단의 직사각형 광고가 잘 팔렸습니다.


처음에는 가로로 길쭉한 광고를 사용했는데, 대세가 아닌 것 같아서 중간에 교체했습니다.


See ad size top and bottom of the current page you're seeing is well sold in rectangular ad.


At first I used horizontally elongated advertising, non-mainstream seems to have replaced the middle.







광고유형에 따른 실적입니다. 이미지-텍스트 광고 순으로 잘 팔렸군요.


Performance is based on the type of advertising. Image-to-text advertising order I sold well.



이건 뭔지 모르겠습니다.


포스트의 문맥과 관련된 광고가 잘 팔렸다는 의미로 이해하고 있습니다.





어후 최대한 많은 정보를 공유하고 싶은데, 구글 정책이라는 게 있다고 해서 무섭네요.


참고가 되기를 바랍니다.


I do not know what this is.


Post ads related to the context and to better understand the meaning sold.





Eohu I want to share as much information as possible, and that it's awful that our policies.


Note that hope.


  1.  [애드센스 송금]웨스턴 유니온 퀵 캐쉬 구글 애드센스 송금인 주소 변경사항 (2)
  2.  [애드센스 송금] 웨스턴 유니온 퀵 캐쉬 가맹점 찾는 방법(국민은행, 농협, 하나은행, 기업은행, 대구은행)
  3.  반응형 애드센스 소스(Reactive adsense source)
  4.  2013년의 내 블로그 방문자 및 구글 애드센스 통계 그래프 (5)
  5.  구글 애드센스에서 PIN번호 편지가 왔다. (1)
  6.  반응형 애드센스 적용 성공
  7.  반응형 웹/블로그 skeleton spider web에 맞는 반응형 애드센스 소스
  8.  [유튜브]구글 애드센스 반응형 광고 단위 가이드 - Google AdSense ad units responsive Guide (2)
  9.  ㅠㅠ 모바일 스킨 되살림
  10.  [유튜브]구글 애드센스 주요 정책 위반 사례와 정책 집행에 대한 이해
  11.  구글 애드센스 - 티스토리 광고 게재 위치 위반사례 Top 5 (5)
  12.  [구글]티스토리 블로거를 위한 애드센스 광고 게재 위치 가이드라인 강의 영상
  13.  구글 애드센스 단가(CPC) 순위 - Google Adsense Price (CPC) ranking
  14.  내 반응형 블로그 HTML 공개
  15.  반응형 블로그 설치 중간 보고 (4)
  16.  2013년 11월 구글 애드센스 수익공개(November 2013 release of Google Adsense revenue) (2)
  17.  내 티스토리 블로그 구글 애드센스 HTML 태그(Google Adsense HTML tags to my blog)
  18.  애드센스 사용자에게 유용한 크롬 확장 기능 (Useful Chrome Extensions for Google Adsense User
  19.  구글 애드센스 광고는 한 페이지당 몇 개까지 허용될까? (2)
  20.  구글 애널리틱스(Google Analytics) 가입했습니다.
  21.  티스토리(TISTORY) 블로그에 구글 애드센스 광고 삽입하는 방법
  22.  구글 애드센스 가입 (1)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