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저장소

구글 애드센스 광고는 한 페이지당 몇 개까지 허용될까?

by 통합메일 2013. 12. 4.
반응형

글 스 을 서 할 수 는 증 의 는 를 몇 지 달 수 까 는 다. 를 이 면 도 을 일 수 는 서 죠.

단 FM을 면 다.

구글 애드센스 광고 정책은 한 페이지에 최대 3개의 링크 단위, 3개의 표준광고 단위, 2개의 검색창 단위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이 정책을 위반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게 FM다. 데 그 을 면 게 요?

는 에 2개 에 1개 에 1를 고 2주 를 데, 나 에 떤 를 는 다.

은 게 가 어 만, 과 은 을 서 적 을 해 다.






이 을 면 글 에 서 한 당 3의 를 해 는 만 을 로 게 써 가 몇 개 지 를 한 번  한 다.

관찰 결과는 5개입니다. 5개까지의 광고가 출력이 되고 그 이상은 출력이 되지 않습니다.

구글이 공식적으로는 3개라고 이야기를 하고는 있지만, 5개까지는 출력을 막아놓지 않았다는 것은 뭔가 암묵적인 허용이 있는 것이라고 볼 수는 없을까요?

저 같은 경우에는 사이드바 광고에 많은 욕심이 있는데, 사이드바까지 달면 광고가 4개가 되어버려서 고민이 많았습니다. 일단 5개까지는 출력이 되니까 4개의 광고로 한 번 운영을 해볼까 합니다. 정책위반 걸리면 메일 오겠죠 뭐 -_-; (근데 저번에 사이드바까지 해서 4개 돌릴 때는 아무 일이 없었던지라..)

아무튼 FM은  구글 애드센스 광고 정책은 한 페이지에 최대 3개의 링크 단위, 3개의 표준광고 단위, 2개의 검색창 단위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이 정책을 위반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입니다.


  1.  [애드센스 송금]웨스턴 유니온 퀵 캐쉬 구글 애드센스 송금인 주소 변경사항 (2)
  2.  [애드센스 송금] 웨스턴 유니온 퀵 캐쉬 가맹점 찾는 방법(국민은행, 농협, 하나은행, 기업은행, 대구은행)
  3.  반응형 애드센스 소스(Reactive adsense source)
  4.  2013년의 내 블로그 방문자 및 구글 애드센스 통계 그래프 (5)
  5.  구글 애드센스에서 PIN번호 편지가 왔다. (1)
  6.  반응형 애드센스 적용 성공
  7.  반응형 웹/블로그 skeleton spider web에 맞는 반응형 애드센스 소스
  8.  [유튜브]구글 애드센스 반응형 광고 단위 가이드 - Google AdSense ad units responsive Guide (2)
  9.  ㅠㅠ 모바일 스킨 되살림
  10.  [유튜브]구글 애드센스 주요 정책 위반 사례와 정책 집행에 대한 이해
  11.  구글 애드센스 - 티스토리 광고 게재 위치 위반사례 Top 5 (5)
  12.  [구글]티스토리 블로거를 위한 애드센스 광고 게재 위치 가이드라인 강의 영상
  13.  구글 애드센스 단가(CPC) 순위 - Google Adsense Price (CPC) ranking
  14.  내 반응형 블로그 HTML 공개
  15.  반응형 블로그 설치 중간 보고 (4)
  16.  2013년 11월 구글 애드센스 수익공개(November 2013 release of Google Adsense revenue) (2)
  17.  내 티스토리 블로그 구글 애드센스 HTML 태그(Google Adsense HTML tags to my blog)
  18.  애드센스 사용자에게 유용한 크롬 확장 기능 (Useful Chrome Extensions for Google Adsense User
  19.  구글 애드센스 광고는 한 페이지당 몇 개까지 허용될까? (2)
  20.  구글 애널리틱스(Google Analytics) 가입했습니다.
  21.  티스토리(TISTORY) 블로그에 구글 애드센스 광고 삽입하는 방법
  22.  구글 애드센스 가입 (1)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