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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정보

국민연금 사업장 탈퇴신고서

by 통합메일 2021. 3. 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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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장 탈퇴신고서.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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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장 탈퇴신고서.doc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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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장 탈퇴신고서.pd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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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연금에 가입 중인 사업장이 휴, 폐업 등의 사유로 더 이상 사업을 영위하지 못하는 경우

작성하여 공단에 제출하여야 할 서류입니다.

 

1. 신고의무자 : 사업장 사용자

 

2. 신고기한 : 사유발생일이 속하는 달의 다음달 15일까지

 

3. 신고서류

 1) 국민연금사업장탈퇴신고서

 2) 휴, 폐업사실 또는 통, 폐합사실 입증서류 

 

4. 신고할 곳 : 사업장 소재지 근처 국민연금지사

 

5. 신고방법 : 방문, 우편, FAX

 

 

☞ 자세한 사항은「알기쉬운 국민연금 - 가입 및 신고」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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